포켓 로그의 비밀

포켓 로그의 비밀

포켓 로그의 비밀

Blog Article

메가진화가 아닌 원시회귀를 하는 그란돈, 가이오가 역시 메가링을 먹은 이후부터 주홍구슬, 쪽빛구슬이 등장한다. 또한 레쿠쟈는 화룡점정을 배운 것만으로는 메가진화하지 않고, 다른 메가진화 포켓몬들처럼 오리지널 도구인 레쿠쟈나이트를 얻어야 메가진화할 수 있다.

픽업 등 배틀에 참여하지 않아도 발동되는 특성의 경우, 해당 특성 소지 포켓몬이 챌린지 규칙에 맞지 않은 포켓몬이면 특성 발동이 안되는 것으로 보인다.

구별방법은 부화/포획시 자신이 포획하지 않은 숨겨진 특성이라면 특성 텍스트가 푸른색으로 바뀌는 것을 보고 판단하거나, 일일히 부화/잡은 뒤 특성을 직접 확인하는 수밖에 없다.

돈을 주고 아이템을 리롤할 수도 있으나, 리롤값이 초중반에는 꽤나 부담되는 편이다.

대부분 아이템을 사용하면 즉시 진화하지만, 특정 조건하에서 통신 교환을 해야 진화하던 포켓몬은 진화 조건이 일부 변경되었다.

근본 중 하나인 일세대 스타팅 포켓몬 "이상해씨"같은 경우는 종족 값이나 개체값이 꽤나 괜찮은편 중에 하나고 가지고 있는 기술들도 연달아 전투 하는 데 있어서 나쁘지 않은 기술들이 좀 있다 보니깐 잘만 키운다고 하면 굉장히 도움이 되는 포켓몬들 중에 하나고, 메가진화 했을 경우에는 능력이 괜찮아서 굉장히 도움이 많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포켓몬의 패시브를 구매한 후 잠금 해제됩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스타터를 선택하여 도전에 합법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예: 매직카프를 모노 비행으로).

배틀 시작과 동시에 아이템을 파악 가능하므로 있어봤자 쓸모없는 특성이여서 변화를 준 듯. 특성부적 얻고 숨겨진 특성 포켓몬을 찾아다닐때 유용하게 쓰인다.

통신 진화 연결의끈이라는 아이템을 사용하여 통신을 통해 진화하는 방식입니다.

배틀 종료 시점은 '한쪽 포켓몬이 전멸 + 필드에 나와 있는 모든 포켓몬이 기술을 사용한 후'이므로 더블 배틀 등에서는 일단 상대를 쓰러트린 후 보조 기술을 사용해서 다음 배틀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단 트레이너 배틀에서는 일단 내보낸 포켓몬을 한 번 집어넣은 후 다시 내보내기 때문에 이런 변화가 전부 사라진 상태로 시작하게 된다.

잠재댄스 등 시전자의 타입에 영향을 받는 기술의 경우 첫 번째 타입만 따라간다.

스타터 포켓몬: 다양한 포켓몬을 얻으면 이후 주행을 위한 잠재적 스타터로 잠금 해제됩니다.

개체값탐지기 확인 연출은 환경설정에서 끌 수 있으며, 환경설정에서 확인 연출을 껐더라도 포켓몬 능력치 랭크 확인하는 버튼으로도 개체값탐지기를 통한 스타팅 개체치 갱신 가능 유무를 website 확인할 수 있다.

본가에서는 엄밀히 따지면 진화가 아닌 폼 체인지로 분류되나, 포켓로그는 시스템의 한계상 임의 타이밍에 발동하는 게 불가능해 진화의 돌처럼 상점에서 해당 아이템을 획득해 진화시키는 형식으로 구현되어 있다.

Report this page